ITSM > ITIL 4
ITIL® 4 Foundation
강의기간
2022-07-18 ~ 2022-07-21
난이도
초급
수강일
4일, 09:30~17:30
수강료
1,500,000원 KRW (KR)
환급
비환급과정
※ 비환급과정(면세) 입니다.
과목코드
HU0C1S
과정개요 교육장 안내
※ 본 과정을 신청하는 경우 한국 교육서비스의 Terms&Conditions 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과정소개

한국휴렛팩커드 교육센터는

AXELOSATO(Accredited Training Organization : 공인교육기관)이며, AT(Accredited Trainer : 공인강사)가 공인교재로 진행합니다.

ITIL is registered trade marks of AXELOS Limited, used under permission of AXELOS Limited. All rights reserved.

 

 

- 최근 Digital Transformation 확산 과정에서 ITIL4 기반의 ITSM 적용 핵심 원리 학습

- Service Lifecycle과 Service Value Chain(SVC)의 개념 학습

- Four Dimension 기반의 서비스 관리 및 가치 시스템의 구현 방향의 이해

 

* 본 과정 수료시 PMP에 필요한 PDU (13 Strategic PDUs)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본 과정은 ITIL Foundation 자격증을 위한 준비 과정이며 시험 1회 바우처 + eBook 비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022.02.01 Peoplecert 시험규정이 변경되어 개별 온라인 시험만 가능합니다.)

  • ITIL 4 Foundation 시험 (바우처 제공 후 1년내 개별 응시)
  • 시험시간 60분 / 객관식 40 문항 (26문항 이상 합격) / 온라인 응시 후 결과 확인
  • PeopleCert Online Proctoring
수강대상

- 조직의 IT 서비스를 운용/지원하는 IT 관리자/기획자/운영자

- ITIL(IT Infrastructure Library) 기반의 IT 서비스 관리를 학습하려는 분

- ITIL4 Foundation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시는 분

교육내용

Module 1 – Introduction to ITIL4

- IT Service Management

- Scope of ITIL4

- The Structure and Benefit

 

Module 2 – Key Concepts and Definitions of Service Management

- Value and value co-creation

- Organizations, service providers, service consumers, and other stakeholders

- Products and services

- Service relationships

 

Module 3 – The Four Dimensions of Service Management

- Organizations and people

- Information and technology

- Partners and suppliers

- Value streams and processes

 

Module 4 – The ITIL Service Value System

- ITIL guiding principles

- Governance

- Service value chain

- ITIL management practices

- Continual improvement

 

Module 5 – ITIL Management Practices

- Overview of 15 of the practices

- Explanation of 7 of the practices in more detai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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