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M > ITIL/ ITSM Related Courses
HPE Race to Results Service Management Simulation
강의기간
교육 시작일 후 1일
난이도
초급
수강일
1일, 09:30~17:30
수강료
300,000원 KRW (KR)
환급
비환급과정
※ 비환급과정(면세) 입니다.
과목코드
HF415S
과정개요 교육장 안내
※ 본 과정을 신청하는 경우 한국 교육서비스의 Terms&Conditions 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과정소개

  

  • 본 과정은 F1 레이싱 경기를 기반으로 구성된 서비스 관리 시뮬레이션을 통하여 자신의 조직에 가져올 수 있는 비즈니스 가치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흥미로운 인터랙티브 워크샵 입니다.
  • ITIL 라이프 사이클 개념, 프로세스와 서비스관리의 문화를 적용함으로서, 참가자는 비즈니스 및 레이스 성과의 증가로 연결되어 서비스관리 조직의 성숙도 향상을 통해 F1 레이싱 경기에서 우승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수강대상
  • IT Service Manager
  • Service Management Process Owner
  • CIO, CTO
  • IT Service Management 조직의 감사인원
  • 내부 및 외부 컨설턴트
  • IT Process와 관련된 모든 IT Management Staff
  • 본 과정은 최소 10명의 수강인원이 모일 경우 진행 가능합니다 (팀플레이)
교육내용

Module 1 - Introduction to simulation

  • This half-day version introduces the essential aspects of SM as a result of the game dysamic. The Key ITIL V3 processes are introduced as follows:
Round 1
1) Communication issues
2) Silo working
   Service Operation
A) Incident Management
B) Service Desk
 
 
Round 2
Service Strategy
A) Service Portfolio Management
B) Financial Management
 
 
Service Design
A) Service Level Management
B) Capacity Management
 
 
Service Transition
A) Change Management
B) Knowledge Management
C) Release and Deployment Management
 
 
Service Operation
A) Further consideration to Incident Management, confirming prioritization levels
B) Problem Management
C) Event Management
 


Round 3 : This round is run at the instructor

Service Strategy
         A) Service Portfolio Management maturing
         B) Financial Management maturing
      
Service Design
         A) Service Catalog Management
         B) IT Service Continuity Management
         C) Availability Management
         D) Service Level Management maturing
         E) Capacity Management maturing

 Service Transition
         A) Change Management maturing
         B) Knowledge Management maturing
         C) Configuration Management
         D) Release and Deployment Management
 
 
Service Operation
         A) Incident Management Process & Service Desk Function mature
         B) Problem Management maturing
         C) Event Management maturing Continual Service Improvement
         D) Service Level Management
선수과목
  • IT 서비스 운영 및 지원에 대한 기본 지식
  • IT 서비스 관리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다음과목

Contact us

  • 교육관련 문의
    1661 - 9080
  • HP제품 서비스 문의
    1588 - 3003
HPE 교육센터 BLOG
2016 중소기업 정부지원과정 CAFE